인기 있는

주요 뉴스

누리호 발사체 기술 정부→민간으로…사업비 80% 산업체 집행 - 오마이뉴스 10-23 11:30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율 70% 도달…'위드 코로나'에 성큼 - 이투데이 10-23 17:10

‘누리호 과학자 文병풍’ 보도에 탁현민 “악마같은 기사” - 조선비즈 - 조선비즈 10-23 12:33

[속보] 전 국민 70% 백신 접종 완료...'위드 코로나' 발판 마련 - YTN 10-23 15:59

'전두환 옹호·개 사과' 논란 윤석열, 다음달 초 광주 방문 - hani.co.kr 10-23 15:23

커뮤니티

영화 세이프하우스(2012) #1

페이지 정보

작성일21-05-07 13:08 댓글0건

본문

만약 여러분이 견고한 스토리라인에도 불구하고 과소평가된 액션스릴러 영화를 찿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미 세이프 하우스를 발견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2012년 영화에서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CIA의 신참 요원 맷 웨스턴을 연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의 시작에서, Weston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타운에 있는 세이프하우스를 관리하는 비교적 조용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임무가 자신의 경력에서 앞으로 나아갈 기회를 주지 못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신의 임무에 그리 만족하지 않아 보입니다.


 


무료하던 웨스턴의 일상은 국제 범죄자 토빈 프로스트(덴젤 워싱턴)로 변신한 전직 CIA 요원을 만났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프로스트가 미국인들에게 항복한 후 그의 행방을 쫓던 용병들에게 살해당하지 않기 위해 웨스턴의 세이프하우스에 도착합니다. 하지만 용병들은 그의 위치를 발견하고 안전가옥을 파괴해 웨스턴과 프로스트가 도망치도록 강요(?)합니다.

웨스턴은 그의 상관인 바로우(브렌단 글리슨)와 동료 선임 요원인 링클레이터(베라 파미가)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프로스트가 왜 MI6 요원과 면담을 했는지 뿐만 아니라 왜 그가 지금 이 기이한(?) 용병 집단에게 쫓기고 있는지도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링클레이터는 웨스턴을 의심하고 그가 망명할 위험에 처할지도 모른다고 걱정합니다. 그의 충성심에 의문이 제기되고 그의 임무는 점점 더 위험해짐에 따라, 웨스턴은 모든 상황의 진실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프로스트는 웨스턴이 CIA의 상관을 신뢰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설득하려고합니다. 그는 용병들이 자신의 은신처를 찾는 방법을 알고 있었으며, 이는 기관 내부의 누군가로부터 정보를 받았음을 의미한다고 애기합니다. 이것은 나중에 웨스턴이 용병 중 한 명을 심문 할 때 확인됩니다.


프로스트는 또한 웨스턴에게 CIA의 고위층들이 얼마나 이중적인지 직접 설명해주기도 합니다. 그는 그가 젊은 요원이었을 때, 어떻게 그의 상관 중 한 명에게 속아 무고한 사람을 살해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프로스트가 속임수를 풀고 CIA에서 계속 일한다는 것을 인정한 것입니다.  그는 "무언가를 오랫동안 연습하면 잘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루에 100개의 거짓말을 하면 그것은 진실처럼 들립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프로스트의 경고는 단지 그들이 현재 처해 있는 구체적인 상황에 대한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그는 또한 웨스턴이 CIA에서 계속 발전 할 경우 웨스턴 자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리 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다음 세이프하우스로 갈 때쯤 웨스턴은 프로스트의 말에 설득 당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는 은신처를 운영하는 요원에게 총을 뽑습니다. 이로 인해 요원이 죽고 웨스턴이 심각한 부상을 입는 피비린내 나는 싸움으로 이어집니다.

이 싸움의 여파로, 웨스턴은 프로스트가 왜 용병집단에게 쫓기는지 묻게되고, 프로스트는 그가 CIA도 포함한 세계의 모든 주요 정보기관의 엄청난 부패를 상세하게 기록한 파일을 가진 마이크로칩을 입수했다고 밝히게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cine.fun2story.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